홍보센터



공지사항 회사 새소식, 공지사항

네이처가든 정원삼,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관리자
2019-07-29
조회수 130

[2019 BRAND OF THE YEAR]




네이처가든의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올해 17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대국민 브랜드 투표와 한국소비자포럼 위원회 심의를 통해 선정된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정원삼은 6년근 홍삼을 이용해 전통방식의 노하우와 


현대화된 첨단 시설에서 엄격히 제조 관리되는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베스트셀러인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황후애궁’ 등이 있으며 


이외에 홍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건강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이일화 씨를 모델로 한 TV광고와 2019 KBO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의 스폰서를 진행, 


홍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지고 있다. 




또한 매년 네이처가든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그린프라이데이의 판매 수익 전액과 올해 초 판매된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폴라베어 에디션 판매 수익 전액을 세계자연기금 WWF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공익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네이처가든 김대현 대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을 통해 


“정원삼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뽑아주신 소비자 분들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 제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